자주하는 질문(FAQ)

  • A.

    ■교환/반품 시, 배송비 안내

     

    - 단순 변심 및 주문실수에 의한 교환/반품 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  - 상품 불량·하자 및 오배송 시 푸드엔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 

  • A.

    ■부분취소

    미입금, 입금완료(상품준비중 전) 단계에서 상품 단위로 부분취소가 가능하며,

    [마이페이지>주문배송]에서 취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취소 관련 추가 문의는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(051.710.5599)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 

     

  • A.

    환불은 반품완료 후 처리되며, 결제수단에 따라 소요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- 카드결제 : 카드 승인취소처리되며, 카드사 영업일 기준 4-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- 계좌이체 : 환불신청 시 알려주신 계좌로 환불처리 되며, 담당자 확인 후 진행됩니다. 

  • A.
    ■ 주문취소
    - 주문해주신 상품을 바로 취소하고 싶다면 [결제 완료]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. 
    - [결제완료] 단계에서 [상품 준비중] 혹은 [배송중]으로 변경된 경우, 즉시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.

    * 빠른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051-710-5599)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. 
  • A.
    ■ 파손,불량,오배송 등 상품 반품신청
    상품의 파손, 불량, 오배송 등 상품이 표기/광고내용과 다른 경우,
   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    *경로 : 마이페이지 > [주문관리] 주문/배송 > 반품신청 
     - 택배 송장 및 해당상품 사진 촬영 → 사진등록 및 반품 사유 작성 

    ※ 주문/배송 조회 통해 직접 접수해주시거나, 접수가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(051-710-5599)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. 
    ※ 고객센터에서 불량이 확인 되었을 경우, 동일한 상품, 동일한 수량으로 발송해드립니다.
  • A.
    교환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(주말/공휴일 포함)에 가능하며, [주문관리] 주문/배송에서 직접 접수가 가능합니다. 

    * 경로 : 마이페이지 > [주문관리] 주문/배송


     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    신선식품/ 냉동식품을 단순변심/ 주문착오로 교환/반품 신청하는 경우
       · 신선식품은 농/축/수산, 즉석조리, 냉장상품(유제품,어묵,햄 등) 해당
       · 신선/냉장/냉동 상품은 해당 온도대 변화로 인하여 상품변질의 가능성이 있어 반품불가
       · 상온상품/비식품의 포장, 패키지 훼손/개봉 시 교환/환불 불가 
    ② 고객님이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가치가 훼손된 경우
    ③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    ④ 기타, 상품의 교환, 환불 및 상품 결함 등의 보상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의함

    * 상품 특성에 따라 고객님께서 직접 접수가 어려운 품목인 경우 고객센터(051-710-5599)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.  

  • 1